HOME > 고객지원 > 공지사항

 로그인

      한글도메인(한글.com, 한글.net)접속시 일부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!
관리자  2010-02-11 11:10:44, 조회 : 6,015, 추천 : 699
- Download #1 : echidna_setup_1.1.exe (207.3 KB), Download : 1773


현재 한글도메인(한글.com, 한글.net)접속시 일부 연결이 되지 않는 고객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.

한글도메인은 웹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6.0이하 버전에서는 인식이 되지 않아
한글도메인 최초 접속시 com/net도메인의 최상위 기관인 VeriSign에서 한글도메인을
접속할 수 있는 i-nav라는 플러그인(plug-in)의 설치권고 안내 페이지가 나오도록 수 있도록 서비스 해왔습니다.

최근 한글도메인으로 접속가능한 Internet Explorer 7.0 이 출시됨에 따라, VeriSign에서
한글도메인 처음 접속시 i-nav 플러그인을 설치하도록 안내페이지 서비스를 중지함에 따라 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은 고객님 pc에는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한글도메인 접속이 되지 않으시는 분은 아래의 해결방안을 참고하셔서
한글도메인 이용에 불편한 점 없으시기 바랍니다
--해결방법--

한글플러그인 설치 url :
http://idn.verisign-grs.com/plug-in/index.jsp

Explorer ver.7 설치


앞으로도 더욱 안정된 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위해서 도메인사업부는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
  추천하기   목록보기